카테고리 없음

신당동 떡볶이

송이송이/눈꽃송이 2023. 7. 14. 20:23

오랜만에 홍언니랑 신당동떡볶이 종점에 다녀왔어요
학창시절은 신당동에 보내서 진짜 많이 먹었는데
성인되서는 잘 안가게 된다는...

2인분 주문했어요
어릴땐 5천판 6천판 이런식으로 주문했었는데
이제는 인원대로 주문하게 되어 있네요
안오른게 없다지면 2인분에 17000원이네요
어머어마하게 올랐네요....ㅠㅠ


매운걸 못먹는 홍언니땜에 순한맛을 주문했어요
닭발은 매운맛으로 먹는건데....
근데 순한맛도 괜찮네요???
싹~~~발라서 먹었어요


바로 2차 갑니다~~
근처 레드망고로~~~
손님이 어찌나 많은지 주문후 30분은 기다린듯?

케잌은...냉동인가봐요...그래도 먹을만은 하네요
뭔들ㅋㅋㅋㅋㅋ
먹고 또먹고~~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