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가앤쿡 혜화점

송이송이/눈꽃송이 2023. 7. 14. 20:02

쿠폰이 생겨서 노원점에 갔는디  헐!!!!
불 왜꺼져 있는거???
전화했더니 없는번호...
그래서 혜화점으로 급하게 갔습니다.

파히타한상을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해물오일 파스타로 변경!!



또띠아에 이것저것 싸서 야무지게 먹어볼게요~
음~~~카레향이 강하네여ㅎㅎ


해물이 싱싱하네요~
근데 맛은...생각했던 맛은 아니라...
하지만 다 먹었다는거ㅋㅋㅋㅋㅋ


목살스테이크 샐러드에요
목살 안좋아하는데 뻑뻑하지 않고 좋았어요
얇은 생고기라 그런가??


한라봉에이드!!
맛있어요~ 사이즈도 작지 않고~~
다먹으면 탄산음료로 리필도 된다고 했던거
같은데 리필은 안했네요

썸타고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서 비쥬얼 좋은
한상과 샐러드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이상 서가앤쿡 혜화점 방문후기 였습니다^^